차량관리의모든것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대전 유성 고등학교 근처에서 디테일 세차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가게에서는 디테일 세차, 실내클리닝, 차량 광택, 유리막 코팅을 주업으로 하고 있습니다.
블로그를 시작한 지는 1년 정도 되었고 블로그는 KwangNam이라는 닉네임으로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사실 세차장을 운영하기 전에 10년 정도 직장 생활을 하다가 업종을 자동차 쪽으로 바꾸게 되었습니다.
대학교 전공도 건축과를 졸업했었고요. 졸업 후 10년 정도 건설회사에서 근무를 했었습니다.
직장 생활을 할 때는 항상 힘들다고 생각하고 일했었는데 가게를 운영하는 요즘은 하루하루가 너무 즐겁게 느껴집니다.
일이 힘들거나 또 야간작업을 해야 할 때도 직장 다닐 때와는 전혀 다른 느낌이 들더라고요.
물론 사업 초반부터 장마에 태풍에 불경기도 있고 힘든 일도 많이 있었지만 
처음이 어렵지 없었던 일을 조금씩 찾아서 하게 되고 지금은 그것조차도 도움이 되더라고요.
이제는 매주, 매달 찾아주시는 당골 손님도 생기고 가게 주변에 사장님들이랑 친하게 아침인사도 하고 지낼 수 있습니다.
현재 네이버에서도 KwanNam이라는 닉네임으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네이버에서 영업 겸 블로그를 운영할 예정입니다.
사실 블로그 습성이 다른 이유로 조금 더 활력을 찾고자 이렇게 넘어와 시작하려고 합니다.
제가 생각하는 방향은 티스토리에서는 네이버에서 올리는 포스팅의 내용에 조금 더 자세한 내용과 뒷이야기 
작업을 하면서 제가 느낀 점이나 원래 시공방법보다 쉽게 할 수 있었던 작업 요령에 관하여 포스팅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업체나 제품에 대해서 어떠한 지원도 받지 않으려고 합니다. 그래야 솔직하게 리뷰를 작성할 수 있으니까요.
요즘 말하는 "내돈내산" 즉 내가 직접 구입해서 내가 사용해보고 정말 솔직한 포스팅을 해보고 싶습니다.
주관적인 느낌이 강할 수 있겠지만 포스팅을 보고 구매자로 하여금 중복투자나 어려움이 없는 구입을 돕는 것도
목적이라고 생각하고 포스팅할 예정입니다.
처음에 이것저것 구입해서 제 차에 작업해보고 할 때가 있었는데요.
아무도 알려주지 않아서 구입해서 한번 사용해보고 버리는 제품도 많이 있었습니다.
저도 그랬지만 차량관리를 책으로 보고 공부를 한다면, 막상 혼자 시도해보려 할 때 어려움이 따릅니다.
먼저 해보고 사진으로, 영상으로 남겨둔다면 조금 더 도움이 되는 정보는 나눌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제가 작업하는 부분에 이상한 부분이 있거나 특이점이 보이신다면 언제든지 리플 남겨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모르는 부분이 있다면 찾아보고 테스트해보고 결과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전화나 문자 카톡 뭐든지 가능하니까 연락주십시오.
감사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