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관리의모든것

반응형

 

 




제가 결혼하고 아파트로 이사를 오고나서 애기가 생기면서 가장 큰 고민이었던 건 정수기 구입입니다.
와이프랑 몇날몇일을 고민해오던 끝에 사야겠다고 다짐했습니다.



"온, 냉 정수기 좋아! 그럼 무슨 브랜드로 구입하면 좋을까?"
"그래 좋아 이왕 살 거면 얼음이 나오는 정수기 구입할까?"
"그건 브랜드가 뭐가 있는데?"
"그럼 구입하면 서비스는 뭐가 있지?"
"요즘 필터도 관리해야된다던데 필터는?"
"정기적으로 관리는?"
"구입 금액은?"



정말 너무나도 고민스러웠습니다.
이중에 더욱 고민이 많이 되었던건 요즘 냉장고에는 얼음이 나오는 기능도 있고, 정수기 기능도 있고, 이렇게 여러 가지 기능이 있는 상품들이 또 있으니 " 아 맞네 " 냉장고도 바꿀 때가 되었는데 이왕 바꿀 거 다되는 걸로 바꾸자니 냉장고 가격이 하늘 끝까지 올라가고 인터넷에서 여기저기 찾아봤지만 이게 좋다더라 저게 좋다더라 카더라만 잔뜩 보이고 결정하기 어렵더라고요. 



저번 주말 퇴근하고 대구 부모님 댁에 잠시 내려갔다가 친구 집을 방문했는데 
친구 내 집 부엌과 거실 사이에 보통 식당에나 보이는 멋스러운 정수기가 있는 겁니다. 
뭔가 여러가지 생각이 들더라고요. 물어보기 시작했습니다. 어떻게 관리하는 거냐, 기능이 뭐냐, 브랜드가 뭐냐, 정말 하나부터 열까지 다 물어본 거 같습니다. 고향 놀러 온 친구가 아닌 마치 정수기 견학 온 사람처럼 물어보게 되었습니다.



쿠쿠에서 밥솥만 있는줄 알았는데 정수기가 있는지 몰랐습니다. 그리고 일반 구매가 아닌 렌털 계약기간을 정하고 매달 렌탈료를 지불하면서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렌털이 되는지도 몰랐는데 너무 충격적이었습니다.
금액적으로 보면 F602SW 모델 자체가 고가입니다. 금액이 80만원 가까이하더라고요. 하지만 렌털로 하니 매우 경제적이고 여러 가지 장점이 많이 있었습니다.



다른 것도 아닌 냉온정수기 렌탈이 너무나도 좋은 장점 몇 가지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첫 번째 매월 렌탈료가 너무 저렴합니다. 
36개월로 계약하면 매월 19,900원입니다. 그 이상인 37개월 이상 계약하면 15,900원입니다.
60개월 이후는 소유권이 내 것이 되는 거고요. 더군다나 제휴카드로 결제하시면 월 2,900원에 사용하 실수도 있고
제휴카드 조건만 만족하시면 무료로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사실 제가 물을 많이 마시는 체질이라 생수 2L 6개 묶음을 몇 개만 구입해도 15,900원이라는 금액은 나올 텐데 저는 굳이 렌털을 하지 않을 이유가 없었죠.

두 번째 전문 센터의 전문 엔지니어에 의한 전문적인 관리
사실 그냥 구입하는 것보다 좋은 이유 중 가장 큰 이유가 이것이겠더라고요.
4개월마다 방문해주시고 필터 교체를 해준답니다. 보통 필터의 교체 기간이 6개월을 기준으로 한다는데 이보다 빠른 4개월로 조금 더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관리해주시는 거죠. 그리고 우리가 먹는 물이 통과하는 모든 관들을 전기분해 살균을 해준다는 거죠. 제가 점심때 렌털을 신청한 결정적인 이유이죠. 저희 집도 곧 애기가 나오거든요.  

세 번째는 두 번째랑 비슷한 위생 관련한 내용인데 내부 저수조가 일반 정수기처럼 플라스틱이 아닌 스테인리스로 되어있다고 합니다. 저는 이 부분도 굉장히 중요했습니다.



혹시 이것까지 광고라고 생각하실까 봐 링크를 걸진 않겠습니다.
검색해보시면 더 자세히 보실 수 있으시니까요.
아 그리고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8899입니다.



결론적으로 제 생각은 지금 혼자 살고 계신다면 피티병으로 된 생수를 사 먹는 것도 좋지만...
한집에 가족이 다 같이 살고 있고, 생수 가격도 만만하지 않은데 결국 돈 내고 사 먹는다면 차라리 정기적으로 관리도 받으니 위생적으로 안심할 수 있고, 저렴하기까지 한 렌털을 이용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