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관리의모든것

반응형

 




오늘은 곧 와이프가 곧 출산이라 여러가지를 구입하면서 젖꼭지도 같이 구입하여서 이렇게 포스팅 준비 중입니다.
사실 블로그로 자료가 그렇게 많지 않아 쇼핑몰에서 자료를 찾고 쇼핑몰 리뷰를 보고 여러 가지 비교하면서 구입하였습니다. 제가 구입한 젖꼭지는 더블하트 젖꼭지 국민 젖꼭지로 불린다죠. 수많은 아기들에게 모유를 끊고 젖병을 물게 만든다는 그 젖꼭지 구입해보았습니다. 





처음 만져봤을 때는 조금 아주 살짝 두꺼운 느낌이 듭니다. 내구성이 좋을 것 같습니다만 아직 물려보진 못해서 정확히 어떻다고 말씀드리기는 이른 것 같습니다. 공기구멍이 윤안으로 봤을 때도 선명하게 있어서 아기가 입에 물고 마실 때 충분히 공기가 들어가 줄 수 있어 젖병이나 젖꼭지가 쭈글쭈글해질 일은 없어 보였습니다.






아기들은 어른들과 전혀 다르게 모유를 마신다고 하는데, 이를 구현했다고 합니다. 아기의 입과 젖꼭지의 모양이 완전히 밀착되어야 하고 연동운동으로 섭취할 수 있게 엄마 가슴처럼 완벽하고 자연스럽게 수유를 도와줄 수 있다고 하네요. 실제로 이렇게 젖병으로 바꾸는 것이 많이 힘들다고 하는데 조금 안심이 됩니다.  




아기의 성장에 따라 수유 구의 크기가 바뀌 주어야 한답니다. 갓난아기부터 9개월까지 계속 중복 구매해야 한다는 생각보다는 그래도 여러 타입으로 구매해서 아기에게 조금이라도 좋다고 생각하면 이러한 보기가 많은 것도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꼭 아기에게 맞는 크기의 젖꼭지를 선택하고 마시는 양이 많아지면 그만큼 큰 사이즈로 바꿔주어야 합니다. 젖꼭지는 2, 3개월마다 교체를 권하고 있으며, 전용 세척솔과 열탕 소독을 권고하고 있다고 합니다. 젖꼭지를 끼울 때는 힘으로 무리하게 누르면서 끼우지 마시고 찢어질 수 있으니 위에서부터 지그시 눌러서 끼워줍니다.





장점 그리고 단점
아기의 입에 꼭 맞는 디자인으로 물기 쉬운 젖꼭지
부드럽게 제작되어 불편함이나 걱정 없이 사용
와이드형 입구로 유두 혼동이 적은 제품
젖꼭지 흡착과 배앓이 방지에 도움을 주는 통기구



최종적으로
사실 제가 직접 물어볼 수는 없었습니다. 곧 태어날 아기를 기다리면서 구입했고, 여러 가지 젖병과 비교해서 만져보면 생각보다 촉감이 상당히 부드럽습니다. 엄마 젖을 떼고 처음 젖병을 물리기가 힘들다고는 하는데 이미 아기를 키우는 수많은 어머니 아버지로부터 여러 가지로 좋은 평이 많이 쌓여있었습니다. 국민 젖꼭지 국민 젖병이라 하고 하죠. 충분한 검증을 통하였으니 구입할 때도 크게 걱정스럽지는 않지만 사용을 해보고 난 후에 더욱더 자세한 사용기를 남기겠습니다. 



 

 

더블하트 소프트터치 모유실감 젖꼭지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