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관리의모든것

반응형

드디어 길고 길던 계절인 겨울이 지나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저는 지금은 디테일샵을 운영하고 있지만 사실 낚시꾼이 장래희망이었던 적이 있었거든요. 민물낚시 바다낚시 가리지 않고 찌낚시, 루어, 원투 등 많은 낚시가 있는데요.
저는 예전부터 투망 빼고는 모든 낚시를 전부 다 하고 있습니다. 

 

모든 조사님들은 아시겠지만 며칠 전까지 겨울철이다 보니 낚싯대는 펴보지도 못했죠. 작년 가을을 마지막으로 주말 동안 불사 지르고 몇 달 동안 꿈도 못 꿨습니다. 몸이 근질근질했었는데 이제 출조해도 될 만큼 따뜻해졌더라고요. 일할 때도 반팔티 하나만 입고 일할 수 있으니까 말 다했지요.

 

사실 낚시는 지금이 좋습니다. 시원하고 벌레도 많이 없고, 낚시 갈 생각에 저번 주말은 낚시 장비 정리도 하고 로드도 닦고, 릴에 낡은 라인도 풀어서 새로운 라인으로 다시 감아주고 이리저리 정비하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저는 이런 시간이 참 좋은 것 같습니다. 뭔가 준비하고 정비하고 기분 좋았습니다.

 

이번 주말에는 붕어낚시를 가보고 싶어서 낚시 어플이나 인터넷 검색으로 낚시 포인트를 보고 있습니다. 보통 붕어낚시는 좌대낚시라고 하는데요.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붕어터 가서 좌대만 봐도 그 아우라가 다릅니다. 붕어꾼들만이 아는 뭐 그런 장비에 대한 그런 뭐 한 것이 있습니다. 사실 저는 지금도 장비가 좋아야 더 큰 붕어가 나온다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제가 찾아본 장비 제가 가지고 싶기도 한 장비를 간단히 소개하고 싶어서 이렇게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와이프가 제 블로그를 봐주고 있는 것 같은데, 저 역시 혹시라도 봐주었으면 해서 올리는 것이지요. 딱 여기 까지지 저는 선라이즈 직원은 절대 아닙니다. 

 

 

이것이 바로 선라이즈에서 주력 제품으로 판매하고 있는 받침틀입니다. 붕어낚시는 국민학교 때부터 아버지를 따라다니면서 시작한 터라 받침틀이 얼마나 편하고 좋은지 잘 알고 있습니다. 그동안 여러 제품을 거치면서 사용해보았는데 하나같이 사용이 불편하다기보다 아쉬운 점이 많이 있었습니다. 선라이즈 받침대의 특징에 대해서 보여드리겠습니다.

YOUTUBE 저력TV 영상에서 발취SCRIPT

기본적으로 설치되어 있는 모습니다. 제가 찍은 것은 아니고 퍼온 사진이지만 뭔가 느껴지는가요? 제가 볼 때는 정말 단단하게 생긴 느낌이 듭니다. 아무래도 대물이 물었을 때 강풍 똥바람이 불 때 고정된 좌대야말로 꼭 필요한 아이템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먼저 소개해드릴 부분은 가장 중요하게 보실 수 있는 부분입니다. 바로 금액인데요. 사실 이 금액도 처음에 제품이 출시될 때보다 조금 조정이 되었다고 합니다. 제가 처음 금액은 알 수는 없었지만 조정이 되었다고 합니다. 출시한 저 얼마 되지 않아 지금 할인 중이라고 하니 아마 더욱 저렴하겠지요?

 

 


아무리 똥바람이 불어도 흔들리지 않도록 고정시켜준다고 합니다. 레버식이라 직접 돌리지 않는다면 절대로 돌아가지 않는다고 합니다.

편리하게 힘들이지 않고 각도를 조절을 할 수 있습니다. 사실 요 부분 공감하시는 분들 계실 거예요. 높낮이 조절 안 되는 받침대 있거든요. 정말 불편합니다. 조절이 가능하다고 하니 구매욕이 올라갑니다.

 


실 사용자 입장에서 많이 고려해주시고 만드신 것이 느껴집니다. 선반도 보시면 계측할 수 있는 자가 프린팅 되어있습니다. 계측하거나 인증 샷 찍기 좋아 보입니다. 그리고 색을 고를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레드가 좋아 보입니다. 실물로 보면 사진처럼 밝은 레드가 아니라 약간 짙은 레드라고 합니다.

YOUTUBE 저력TV 영상에서 발취SCRIPT

 

이렇게 제품이 만들어진 이야기가 있더라고요. 선라이즈 대표님 아버님께서 낚시가 취미신데 대표님이 직접 아버지 낚시용품을 만들어 드리면서 이렇게 제품까지 만들어서 판매까지 하신다고 하시더라고요. 거기에 기획하시고 제작 가공 조립까지 모든 작업을 대표님이 직접 하신 다고 합니다. 뭐 더 이상 말씀드릴 것도 없네요. 

아! 그리고 선라이즈 정식 출시는 3월 말이라고 합니다. 현재 홈페이지는 3월 초 오픈이 되어있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