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관리의모든것

반응형

심야 괴담회 보시나요? 오늘은 심야 괴담회 포스팅을 할 텐데요.
나이가 나이니만큼 공포이야기에 대해서도 무덤덤해졌는데 와이프가 즐겨보는 방송이기에 같이 시청을 했었는데 꽤 재미있어서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먼저 티브이 정보에 대해서 간단히 설명드리자면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30분 MBC에서 방영하고 있습니다. 시청률은 최근에 2.1%로 확인됩니다. 제공은 닐슨코리아에서 확인했습니다. 검색해서 홈페이지를 눌러보면 MBC 시사교양 홈페이지가 확인됩니다. 처음에 MBC에서 교양 프로그램으로 제작된 것 같습니다. 
기획은 김재영 님, 연출은 임채원, 김호 성외 여러분들께서 하고 계세요. 연출은 임채원, 김호성, 한율, 류상훈, 이슬비, 이가혜, 김현주, 이유림, 정수은 님, 작가는 남수희, 유경혜, 송다은, 장혜영, 고윤진, 구자은, 신수현, 최해담 님께서 해주시고 계세요. 방송의 콘셉트는 44인의 어둑시니를 만족시켜야 하는 최고의 괴담꾼을 찾는 것입니다.

YouTube 검색 추출

결선 진출 상금은 444,444원 이라네요. 시청자 투고 괴담을 읽어주는 신개념 스토리텔링 챌린지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누가 출연하는가도 중요하죠? 입담꾼으로 소문난 김구라 님이 진행을 하고 계시고 출연자는 김숙, 허안나, 황제성, 곽재식, 심용환 님께서 출연 중이세요.

YouTube 검색 추출

홈페이지로 접속하시면 괴담을 응모할 수 있는데 결선 진출 상금도 있는데 혹시라도 많이 알려지지 않는 이야기나 경험한 이야기가 있다면 응모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너무 재미있게 잘 읽어주시니 혹시 결선까지 올라가셔서 상금까지 받을 수도 있으니까요.
방송을 보시면 실제로 겪은 이야기도 많이들 올려주시더라고요. 실제 겪을 때 증거자료로 사진도 올려주시는 거 보면 세상에 무서운 이야기가 참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냥 우연찮게 보게 된 프로그램인데 한번 재미있게 보고 나서는 이제는 목요일까지 기다려서 찾아보게 되는 프로그램입니다.

네이버 검색 추출

소재가 된 이야기를 출연해주신 출연자 분들이 돌아가며 공감해주시는 이야기가 시청자로 하여금 더욱더 빠져들게 만드는 매력이 있습니다. 이야기 속에 영상과 사진, 그리고 사운드도 적절한 타이밍과 볼륨으로 이야기에 집중할 수 있게 재미를 더해줍니다.
그중에도 출연진 중에서도 김숙 님 정말 너무 무섭게 잘 읽으세요. 이야기 하나하나가 깜짝깜짝 놀라게 이야기하시는데 정말 재미있습니다. 와이프도 숨어 들어가면서도 보더라고요. 그리고 시청자들에게 이야기의 이해를 더하기 위해 사이사이에 재연배우님들이 열연해주셔서 이야기에 한층 더 몰입할 수 있게 해 줍니다.
마지막에 촛불에 불을 켜지는 초의 개수로 얼마나 무서운 이야기인지 결정하게 되는데요. 이야기를 재미있게 보고 요것도 묘하게 예상하거나 같이 시청한 와이프랑 내용에 대해서 이야기하게 해 주더라고요. 혹시라도 싸늘한 공포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