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관리의모든것

반응형


 

리플은 요즘 정말 코인을 하는 전문 코인 투자자부터 아무것도 모르는 코린이까지 누구나 이목을 끌게 하는 정말 핫하게 뜨고 있는 종목입니다. 저도 사실 본업이 있지만 코인에 대해서 공부를 열심히 하고 있고, 또 그걸 바탕으로 요령 것 투자하고 있는 그런 블로거입니다.

 

더군다나 리플은 포스팅도 한번 언급한 적이 있던 종목이라 조금 조심스럽게 하지만 진지하게 포스팅해볼 생각으로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부족하다고 느껴지신다면 뒤로 가기를 눌러주셔도 되지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제가 찾아보고 알고 있는 내용을 공유하고자 이렇게 제 생각을 적고 있습니다.

 

현재 리플은 SEC와 소송 중이며 골치를 앓고 있습니다. 덕분에 리플에 투자한 투자자들 조차 같이 머리가 아픈 상황입니다. 미국 증권 거래 위원회(SEC)의 의견은 리플이 증권을 등록하지 않고 약 13억 달러를 만들어 냈으며 코인이 아닌 증권 그러니까 다시 말해 디지털로 된 증권을 발행했다고 소송을 진행시킨 것입니다.   

 

이에 리플에서는 여러 가지  대응을 하고 있는데요. 가장 먼저 리플을 보유하고 있는 투자자들에 대해서 유감을 표한 바 있습니다. 그리고 끝까지 대응하겠다고 했습니다. 재판이 2월 23일부터 시작되고 아직 재판이 진행 중이라 결과를 알 수는 없지만 지금 다른 커뮤니티나 기타 우리가 접할 수 있는 뉴스에서 발취되는 내용은 상폐는 물론이고 벌금 조차 없이 소송을 이길 수 도 있다는 여러 가정이 나와있습니다.

 

아래 링크는 "크립토 스나이퍼"라는 유튜버신데요. 리플에 대해서 관심이 있고 공부하게 된다면 꼭 거쳐야 하는 분이라 생각이 들어서 이렇게 공유하고 있습니다. 정말 공부도 많이 하셨고, 배울 점이 많으신 분입니다. 꼭 시청하시고 참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참고로 저와는 아무린 관련이 없으신 분입니다. 도움이 되어서 링크한 겁니다.

 




 



CRYPTO NEWS FLASH.COM

위 캡처는 CRYPTO NEWS FLASH.COM 에서 가져왔고, 위 유튜브 동영상 내용을 정리해서 말씀드리면 SEC 소송에 소송 기각 신청을 하였고, 도를 넘은 SEC의 소송에서 이길 가능성이 있다는 내용입니다. 그리고 저 소송이 없었다면 더 크게 성장했을 것이라는 내용입니다. 

 




사실 제 생각도 저 소송이 아니었다면 지금 500원 때 시세가 아니라 비트코인처럼 가격이 두배 그러니까 적어도 만원이 넘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저는 리플이 앞으로도 없어지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재판이 아직 진행 중이라지만 이미 많은 자료가 올라와있고 충분히 승산이 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