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관리의모든것

반응형

 


코인 인기가 점점 높아지는 것 같습니다. 저도 요즘 너무 빠져서 큰일이다 싶을 만큼 공부하고 찾아보면서 재미를 느끼고 있습니다. 주식과 코인이 비슷한 듯해 보여도 코인이 더 스릴 있고 재미있네요. 요즘 말하는 불장이라고 하는 호황 탓인지 뭐든 투자하면 또 꾸역꾸역 올라가는 거 보면 너무 흥미롭습니다.

 

업비트 추출


오늘은 메디블록 관련해서 포스팅할 예정입니다. 사실 저의 블로그에 포스팅되는 코인은 대부분이 제가 실제 투자하고 있는 종목이며 부족하지만 조금이나마 제가 공부한 부분이 공유되기를 바라면서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어디까지나 코인도 주식처럼 충분히 공부하고 접근한다면 충분히 투자수익을 바라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메디블록(MediBloc)이란 최초 발행은 2017년 11월 13일이며 시가총액은 2021년 04월 01일 기준 3804.9억 원 입니다. 총공급량은 8,388,959,432입니다. 코인의 용도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등 기타 여러 기관에 흩어져있는 의료 정보를 통합하여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하는 의료정보 오픈 플랫폼입니다. 코로나 같은 바이러스에 더더욱이 필요하다고 볼 수 있는 것이지요. 

이런 시스템을 이용하여 의료 소비자는 본인의 의료정보에 대한 완전한 소유 및 관리 권한을 행사할 수 있게 도와주고, 의료 공급자는 의료 소비자의 동의 하에 의료 정보를 기록해서 보관하고 여러 가지 관련 연구 등의 목적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업비트 추출


메디블록(MED)은 플랫폼에서 사용될 디지털 자산인 메디블록(MED) 토큰을 발행하여 여기에 참여하는 참여자는 기여한 기여도에 따라 MED를 활용하여 보상을 받게 됩니다. 의료 소비자뿐만이 아니고 의료 정보의 생산에 기여한 의료 공급자 역시도 기여 정도에 따라서 정당한 보상을 받을 수 있게 해 줍니다.

 

홈페이지 추출


지금과 같은 토큰 시장에서 걸맞게 MED Token 역시 앞으로 메디블록과 연계된 여러 기관에서 의료비 결제, 약제비 결제, 보험료 결제 등 현금과 같이 여러 가지 비용을 처리할 수 있는 공통적인 화폐의 가치를 가지고 지불할 수 있는 수단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메디블록(MED)과 연계된 병원들과 보험사, 기타 의료 관련 서비스에서도 연동되어 병원, 보험사까지 하나하나의 필요 서류 없이 쉽고 간편하게 보험금을 청구하거나 보험관리까지 그리고 내 의료 정보를 스스로 관리가 가능해져 어느 병원에 머물렀던지 거기서 받았던 치료 내용까지 스스로 관리할 수 있게 됩니다.


마이크로소프트(MS) 창업자인 빌 게이츠는 국제공조를 통한 코로나 19 백신 개발을 블록체인이 뒷받침할 수 있다는 분석까지 내놓은 상태이고, 블록체인으로 개인의 건강과 의료정보 위, 변조를 완전하게 차단하고 데이터의 신뢰도를 높이면서 국내외 병원과 제약사들은 환자 등 개인의 동의를 거친 후 해당 데이터를 임상시험이나 신약 개발 과정에 활용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빌 게이츠 마린다 게이츠 제단은 전염병 등의 신약 개발을 투자하는 의료용 블록체인 메디블록을 발전시키자고 밝힌 바 있습니다. 


차트를 살펴보면 20년까지 충분한 수렴을 했고 올해 들어 이번 4월 백신 여권과 연동 서비스라는 호재가 있는 상태에서 충분한 상승을 생각해 볼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역시나 가파르게 상승하고 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여러 가지 코인 사용 용도와 가치를 생각해 볼 때 추천할만한 코인이라 생각이 들고 가치가 높게 평가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어디까지나 코인의 이해를 돕고 정보를 공유하는게 목적이며, 투자는 스스로 하시는 겁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