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관리의모든것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코인은 종목은 휴먼 스케이프입니다. 2021년 04월 04일 기준으로 시가총액 1644.6억 원이며, 총공급량은 1,084,734,273입니다. Humanscape는 지금까지 수집된 환자들의 시스템화 된 정보를 가지고 아직 완벽하게 정복되지 않은 환자들의 많은 질병을 치료하기 위한 해결책이라고 생각하고 이러한 방향성을 가지고 발전하고 있습니다. PGHD(환자들에게서 수집된 건강 데이터)는 전체 건강 데이터 양의 약 60% 이상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PGHD를 수집하고 보안할 수 있는 완벽한 플랫폼이 아직까지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파편화된 형태로 존재하고 있습니다.



Humanscape는 이렇게 파편화된 데이터를 하나의 소스로 통합하여 모든 인류를 질병으로 해결책을 얻고 자유롭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수집된 데이터를 제약회사나 연기기관의 임상시험에 사용되고, 치료제 개발에 사용할 것입니다. 블록체인 기술을 적용하여 무분별하게 개인정보가 사용되는 일이 없도록 보안할 것입니다.


업비트 추출


휴먼 스케이프(HUM)는 메디컬 기업으로 난치병 관련하여 치료하기 어려운 유전자에 관련한 질병들을 기존의 임상의학적 방법과 더불어 사용자들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치료에 도움을 주고자 하는 의도로 실시되었습니다. 다른 의학 관련 코인처럼 의학 관련 물품을 구매하고 데이터를 구축함에 필요한 코인이지 크게 코인 자체의 목적성은 확인하게 어렵습니다. 하지만 환자들의 정보를 기록하고 연구하여 좋은 목적으로 가려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휴먼 스케이프(HUM)에 대한 딱히 큰 호재가 없지만 오르는 정확한 이유는 모르겠습니다. 몇 가지 생각해볼 수 있는데요. 첫 번째 이유는 카카오와의 관계가 있습니다. 과거 2018년 휴먼 스케이프는 카카오의 클레이튼 헬스, 의료 관련하여 처음으로 시작한 기업입니다. 카카오 클래이튼이 엄청나게 성정하고 있고 이에 관련하여 클레이튼과 관련된 코인들이 다 같이 올라가고 있습니다.



두 번째로 성장의 이유는 백신 여권입니다. 앞서 블로그에 포스팅한 메타디움, 메디블록 관련하여 백신 여권 관련 종목은 비트코인의 흐름과 어느 정도 영향은 받고 있지만 큰 폭락과는 관계없이 오히려 상승한 상태에서 다져가는 차트를 볼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이 떨어지면 같이 떨어지는 성향의 코인들이 많지만 꾸준히 버텨 올려가는 것을 보면 이유가 맞다고 생각해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여러 기업과의 협업입니다. 대웅제약이나 카이안과 등 각종 기업 메디컬 관련 그리고 각종 대학 병원 여러 가지 의학 분야로 협약이 있다 보니 그 자체로 휴먼 스케이프(HUM) 가치를 인정하는 것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각종 코인의 정보를 공유하고 이해를 돕기 위해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투자를 권유함이 아닙니다. 선택은 본인의 몫입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