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관리의모든것

반응형

 

 


오늘 포스팅 주제는 그것이 알고 싶다 방송 정보 그리고 그것이 알고 싶다 회차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프로그램 "그것이 알고싶다"는 SBS에 편성된 전체관람가 시사/교양 프로그램입니다. 1992년 03월 31일부터 지금까지 꾸준하게 시청자들로 하여금 사랑받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방송일은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영 중입니다.

 



간략하게 소개해드리자면 국민들의 눈과 귀가 되어주는 프로그램이며 사회, 종교, 미제사건 등 다양한 분야를 밀착취재, 관심이 많이 가는 사건을 집중적으로 탐사하는 저널리즘 프로그램으로 최근까지 시청률 7%에 달하는 인기 프로그램입니다. 시청율 7%라 함은 정말이지 작게 볼 수치는 아닙니다. 전 국민의 1/10 이 시청하고 있다는 뜻이니 엄청난 시청률입니다.

 



제작진은 CP : 이동협 님 연출 : 한재신 님, 김병길 님, 이동원 님, 최준호 님, 이기현 님, 문치영 님, 이현택 님, 김영태 님 작가 : 홍정아 님, 신진주 님, 정문명 님, 황채영 님, 박성정 님입니다. 그리고 "그런데 말입니다."라는 유행어를 만드시고 지금까지도 변함없이 매력적인 진행을 해주고 계신 김상중 님 이 계십니다.

 

 

YouTube 추출

 

 

 




최근 그것이 알고 싶다 회차 정보에 대해서 조금 설명드리겠습니다.
■1255회 (2021년 04월 03일 토요일) 오롯한 당신에게 故변희수 전 하사가 남긴 이야기
군 복무 중 성전환 수술을 받은 변희수 하사가 겪은 차별과 혐오 다음은 강제 전역을 통보받았습니다.
하지만 변희수 하사는 여군으로 계속 복무하겠다고 의견 비췄고 끝끝내 강제 전역이 확정되고 나서 24살 어린 나이에 세상을 떠났습니다. 숨겨진 이야기를 다루고 성 소수자들에 대한 여러 가지 의견으로 이야기를 시작합니다.

 



1254회 (2021년 03월 27일 토요일) 어느 캐스팅 디렉터의 비밀 - 억울한 피해자인가, 덫을 놓은 사냥꾼인가
대학로 여기저기에서 배우들을 만나 모 엔터테인먼트 캐스팅 디렉터라며 명함을 준 사람이 있었습니다. 
그는 여러 배우들에게 캐스팅디렉터라며 호감과 환심을 샀고 유명 감독의 대본을 보여주며 친분을 쌓아나갔습니다. 하지만 뭔가 의심스러웠고 수상함을 느낀 배우들은 그 사람을 조심하라며 배우들 단체 채팅방에 글을 올렸고, 이 소문은 퍼져나갔습니다. 그 후 얼마 지나지 않아 대학로 배우들이 명예훼손이라는 죄목으로 줄줄이 고소장을 받게 됩니다. 사과를 요구하고 합의금을 제시하는 등 연예계 활동에 지장이 생길까 겁이난 배우들은 어쩔 수 없이 합의에 따르게 됩니다.
이러한 행동이 그의 주장처럼 명예훼손의 피해자인지 합의금을 노리는 가해자인지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1253회 (2021년 03월 20일 토요일) 사라진 269명의 흔적 - KAL 007 격추사건 미스터리
1983년 9월 1일 269명의 승객을 태운 대한항공 007편이 소련 영공에서 미사일 공격에 격추당했습니다. 전투기가 민간 여객기를 공격한 경우는 처음이었지만 미국은 이일에 그냥 입을 닫아버립니다. 하지만 2021년 미 국무부 비밀문서가 공개되면서 다시 수면 위로 떠오르게 됩니다. 추가적으로 발견되는 수상한 진실의 단서들 명백하게 밝혀졌어야 했지만 감춰진 진실에 대해서 이야기해봅니다.

 



1252회 (2021년 03월 13일 토요일) 너의 이름은? - SNS 속 그들은 누구인가
어느 날 갑자기 SNS를 통한 메시지 그 메시지의 내용은 당신과 친구가 되고 싶다고 하지만 대화의 상대는 멀리 떨어진 곳에 군 복무를 하고 있는 미군, 서로 만날 수는 없지만 계속 주고받는 메시지에 애정이 생기고 급기야 돈을 원하는데 들어줄 수밖에 없는데 하지만 이렇게 당한 피해자는 여러 명 로맨스 스캠에 대한 이야기

 



1251회 (2021년 02월 27일 토요일) 보고, 듣고, 의심하라 - 가짜와의 전쟁, 딥 페이크

어느 날 문뜩 SNS로 영상과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자신과 똑 닮은 인물의 성관계 영상 자세히 확인해보니 자신의 얼굴을 교묘하게 합성해놓은 영상입니다. 인공지능의 한분야인 딥러닝(Deep Learnig)을 이용하여 사람의 얼굴을 영상과 합성하여 만든 딥 페이크(Deep Fake) 기술입니다. 본디 사망한 사람의 얼굴을 합성하여 기록할 수 있는 좋은 취지로 만들어졌으나 이를 악용하여 불법 영상을 만들고 판매까지 하는 사람들이 나타나게 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