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관리의모든것

반응형

 

 


방송 편성은 JTBC 예능 방송이고 15세 이상 관람 가능입니다. 2021년 06년 01일부터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영 중입니다. 시청률은 2021년 06월 15일 기준 닐슨코리아 제공 기준으로 2.3%로 생각보다 시청률이 좋은 편입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이 프로그램의 내용은 기혼인 셀러브리티들의 절실한 혼자만의 시간 그리고 공간이, 그동안 잊고 지냈던, 결혼 전의 나로 돌아가는 모습을 그리고 있는 관찰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프로그램 출연진은 장윤정, 이종혁, 허재, 윤혜진, 붐이고, 제작진은 CP 김은정, PD홍인기, 정종찬, 이수아, 양민정, 김수진, 이중경, 작가 이재숙, 김주희, 지은정, 김하리, 엄도경, 원예슬, 박민희, 김희정, 김화원, 김나영입니다.



해방 타운의 촬영지가 어딘지 궁금해서 해방 타운 오피스텔을 알아보니 서울시 성동구에 위치한 지웰홈스 왕십리였습니다. 위치는 말 그대로 왕십리죠. 지하철 2호선과 5호선을 끼고 있는 초역세권으로 왕십리역까지는 도보로 5분 미만입니다.  현재 전세로는 매물은 없고 월세로 거주가 가능합니다. 월세는 100만 원에서 150만 원 까지 원룸, 분리형 원룸, 1.5룸 등 타입에 따라 금액차이가 있었습니다.

 



연예인들도 사람인데 그동안 짜인 스케줄에 갇혀 지내던 생활에서 벗어나서 그동안 쉽게 할 수 없었던 혼자만의 자유로운 취미생활도 즐기고 자신만을 위한 생활을 하는 모습을 보고 있으면 경험하지 않더라도 마음이 편하고 더운 날 시원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생각해보면 요즘같이 결혼이 기피되고 혼자 사는 사람이 많아진 시대적인 배경을 잘 반영하여 표현해주는 예능이라 개인적인 느낌은 기타 다른 예능과는 조금 다르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결혼을 하고 또 아기를 키우면서 결혼생활을 해본 사람이어야 공감할 수 있는 것이죠. 정말이지 내 삶에 내가 없고 나를 내려놓고 지낸다는 생각을 조금이나마 예능으로 해소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