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관리의모든것

반응형


가스코인(GAS)은 네오 코인(NEO)을 구성하는 여러 가지 네이티브 토큰 중 하나입니다. 2021년 04월 25일 기준으로 시가총액은 1307.5억 원이며, 앞으로 총 발행한도는 100,000,000개입니다. 이처럼 최대 1억 개의 토큰으로 구성이 되어있으며 네오 네트워크의 수수료 역할을 해줌으로써 자원 조절 역할을 해줄 수 있는 토큰입니다. 가스코인(GAS)은 새로운 블록과 함께 생성되고 새로운 블록의 생성률이 늘어남에 따라 22년 동안 총발행 한도인 1억 개의 가스코인(GAS)이 생성될 예정입니다. 각 블록의 생성 간격은 15~20초로 매우 빠르고 1년에 2백만 개의 블록이 생성됩니다. 이처럼 빠르게 생성된 가스코인(GAS)은 네오 보유 비율에 맞춰 네오 코인(NEO) 보유자들에게 배포됩니다.



가스코인(GAS) 사실 조금 생소하게 느껴지실수 있는 코인입니다. 바로 중국에서 개발된 코인입니다. 이런 중국 관련 코인인 가스코인(GAS)은 마지막줄에 적힌 내용처럼 네오 코인(NEO)과 같이 움직입니다. 이해하기 쉽도록 말씀드리면 중국의 이더리움이라고 불리는 대장 코인인 네오 코인(NEO)의보유자에게 선물 같은 느낌으로 에어 드롭해주는 코인으로 네오 코인(NEO) 보유 비율에 따라 사은품처럼 던져주는 코인입니다.



얼마 전 중국에서 이제부터 중국은 가상화폐 인정한다는 뜻을 내보이면서 중국 쪽 코인들은 이번 비트코인 폭락에도 여타 알트코인처럼 무너져 내리지 않고 멀쩡하게 버텨냈습니다. 대표적인 네오 코인(NEO)은 중국 코인중에 대장 코인이라고 할 수 있는데 가스코인(GAS)이 같이 움직인다는 것은 의미가 크다고 생각합니다. 확실히 중국은 엄청나게 많은 인구가 있고, 이에 코인의 가치가 상승하면서 자본으로 인정되어버리는 순간 엄청난 시너지가 발생할 텐데요. 과연 이런 중국에 뿌리를 두고 있는 코인들이 어떻게, 얼마나 성장할지는 정말 궁금합니다. 



현재 비트코인 폭락으로 많이 떨어져 보이긴 하지만 중국 코인들이 하나같이 악재보다는 호재가 따르는 부분이 많아서인지 역시나 떨어지는 패턴보다는 점점 올라가는 패턴이 보이고 있습니다. 이런 차트를 보면 메이저 코인도 추천드리지만 중국 코인도 추천을 아니 드릴수가 없겠네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